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6 10:00
대나무토너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대나무토너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뷰티 브랜드 킵쿨 '대나무토너 반값'이 16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대나무토너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대나무 토너의 4가지 주요 기능 중, 피부의 겉과 속을 촉촉하게 해주는 주요 성분은 ○○○○○○○입니다. 겉촉속촉을 도와주는 ○○○○○○○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대나무토너 반값'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이중히알루론산'이다.

대나무토너 반값 두 번째 문제 "출중한 노래 솜씨와 건강한 보디라인으로 유명한 핫 셀럽이 일상생활 속에서 대나무 토너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했는데요 피부에 열감이 올랐을 때 진정시켜주는 방법으로 ㅇㅇㅇ을 추천했습니다"의 정답은 '토너팩'이다.

앞서 소유는 KBS Joy '트렌드 위드 미'에서 열이 많이 나서 빨개진 얼굴에 직접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토너팩으로 활용하면서 "딱 발랐을 때 굉장히 시원하다. 그래서 피부가 민감해지고 달아올랐을 때 바르면 즉각적인 쿨링감과 진정효과를 느끼기에 충분하다”라며 “안에서부터 수분이 차는 느낌이 드는게 저처럼 속건성 피부인 분들은 진짜 만족하실 것 같다"고 말했다.

대나무토너 반값 세 번째 문제 "대나무 토너 제품에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킵쿨만의 피부 진정 레시피 ㅇㅇㅇ가 있는데요. 금은화, 황금, 연교를 배합한 성분으로 피부 온도를 내려주어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유지시켜주는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쿨키퍼'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상금은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특히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이미 참여한 퀴즈에 다시 참여할 경우 당첨금 지급이 안된다.

한편, 킵쿨 측은 대나무토너 반값 이벤트를 1월 16~17일 진행하며 최대 5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킵쿨 수드 대나무 토너는 2019 뷰티APP 1등 토너로 언파&글로우픽 뷰티앱 2관왕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