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16 16:17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6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야네’를 업데이트했다.

‘아야네’는 시즌성 한정판 3성급 캐릭터로, 전방에서 절대적 위력의 필살기를 사용해 적을 쓰러트리는 능력이 특징인 곰인형 소녀다. 

필살기 ‘푸우키치 산타 스톰’은 자신의 에너지를 소모해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스킬을 통해 물리 공격력을 올릴 수 있어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는데 큰 역할을 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여덟 번째 지역 ‘파에톤 벌판북〮부’를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9장 7화~막간’을 선보인다. 

최고 레벨을 115까지 확장하고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테마 가구’를 추가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가오는 설날을 기념해 22일부터 2월 3일까지 13일 간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2월 3일 중 최대 7일 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근하신년 새해 로그인 보너스’로 ‘운세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300 ’쥬얼’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16일부터 31일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500 ‘쥬얼’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