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20 08:4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설날을 맞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디션은 오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설날맞이 윷놀이 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4회 윷을 던져 말판을 완주하면 도착한 말 개수에 따라 '그랜절 승리모션', '설날 기념 펫',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한다.

윷가락은 게임 플레이 1회 당 1개, 하루에 최대 16개를 얻을 수 있다. 윷가락 4개가 모이면 '윷세트'가 완성되고 세트를 던져 말을 이동할 수 있다. 운이 좋으면 하루에 말판을 1회 완주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내 친구로 등록된 유저 한명을 '윷친구'로 등록하고 말판을 완주하면 추가 보상이 자신과 윷친구에게도 지급된다.

올해로 서비스 16주년을 맞은 오디션은 장수 게임답게 '팸'을 중심으로 커뮤니티가 활성화 된 게 특징이다.

오디션은 오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유저들이 팀을 이뤄 강력한 NPC 팀을 상대로 대결하는 모드인 '노멀 팀 배틀파티'의 보상을 초기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20% 할인판매한다.

새해를 맞아 신규로 선보인 이 아이템을 사용해 기존에 노멀 팀 배틀파티 클리어 보상을 받았던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가 함께 팀을 꾸려 즐기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21~30레벨 까지 레벨업 라이선스를 획득할 때 마다 '중수 라이선스 건너뛰기 아이템'을 지급, 저레벨 유저들의 성장도 돕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