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1.20 16:10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스위스퍼펙션 스파&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스위스퍼펙션 스파의 특별한 케어가 더해진 상품이다. 

론칭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스페인 화가 에바 알머슨 부산전시와 연계해 초대권 2매를 추가 제공한다. 

스위스퍼펙션은 국내 유일의 프라이빗 멤버십 스파 브랜드로 최첨단 스파 장비와 아로마테라피의 조화를 통해 최적의 휴식을 선사한다. 2시간 가량 소요되는 스위스퍼펙션 스파의 1인 전신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부산 신세계센텀시티와 제주 나인브릿지를 포함한 전국 4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타입은 2종류로 해변전망이 아름다운 준 스위트급 객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룸과 코너스위트로 해운대 야경과 평화로운 수평선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객실 내 웰컴 와인 및 과일, 호텔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온천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 스낵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해피 아워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위스퍼펙션 스파&스위트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이용기간에 따라 45만원~80만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