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3 09:34
명륜진사갈비 3천원 할인쿠폰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실시
조현 무한댄스 조현알바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3일 명륜진사갈비 3천원 할인쿠폰 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실시됐다.

이날 토스 측은 "2020 명륜진사갈비 착한 식당, 착한 소비 캠페인. 토스 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이용가 할인은 물론, 쿠폰 사용시 1장당 500원의 후원금을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한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 3천원 할인쿠폰 문제 "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쿠폰의 후원금은 아동옹호 대표기관인 □□□□ 어린이재단으로 기부됩니다"의 정답은 '초록우산'이다.

조현 무한댄스 토스 행운퀴즈 오전 11시 문제 "명륜진사갈비 갈비댄스 CF 2탄 일명 조현의 무한~댄스!  무한댄스 CF 노래가사 속 단어 "무한"은 몇 번 등장할까요?"의 정답은 '11'이다.

조현 무한댄스 토스 행운퀴즈 두 번째 문제 "조현과 함께하는 댄스챌린지! 조회수 랭킹 1위에게는 무려 ㅇㅇㅇㅇ 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의 정답은 '1000'이다.

조현 알바 관련 토스 행운 퀴즈 문제 "매장 방문 게릴라 이벤트 '조현이 간다'는 조현이 직접 매장을 찾아 □□알바, 무한댄스 공연, 팬사인회 등을 진행합니다"의 정답은 '서빙'이다.

명륜진사갈비 측은 인기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한 전속모델 조현과의 계약을 연장하며 새로운 CF를 공개했다. "무한으로 즐겨요~" 라는 유행어로 큰 화제를 부른 명륜진사갈비의 조현 CF 2탄은 중독적인 갈비댄스이다.

또 명륜진사갈비에서 전속모델 조현과 함께하는 무한댄스 챌린지 유튜브 공모전을 진행한다. 유튜브 공모전 2탄은 최근 공개한 전속모델 조현 CF 2탄의 무한댄스를 활용하여 ‘댄스챌린지’ 형태로 진행되며 15초 분량의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여 참여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했다. 콘텐츠를 업로드 후 신청한 참가자에게 누적조회수 기준으로 랭킹 별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며 1등의 경우 무려 1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번 공모전은 신청기간이 4월 27일(월) 오후 2시까지로 여유로워 지난 유튜브 공모전에서 여러가지 개성 넘치는 참여자들이 있던 만큼 색다른 영상미를 뽐낼 영상 제작자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 3천원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2020년 2월 29일까지다. 성인기준 1인당 1매 사용 가능하다.(어린이 불가) 또 평일, 주말에 상관없이 명륜진사갈비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티켓 사용시 잔여 금액은 소멸된다.(차액 환불 불가)

조현 무한댄스 명륜진사갈비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조현 무한댄스 명륜진사갈비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