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30 13:48
야놀자 KTX와 국내여행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실시.
야놀자 KTX와 국내여행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30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야놀자 오퀴즈는 오후 2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6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야놀자'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올라간다.

오퀴즈 오후 2시 야놀자 문제 "2020 1월 야놀자에서 항공권 검색, ㅇㅇㅇ에 이어 KTX 승차권 예배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숙박, 레저, 교통 등 여행 관련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가 슈퍼앱으로서 더 알찬 야놀자를 기대해주세요"의 실시간 정답은 '렌터카'이다.

오퀴즈 오후 3시 야놀자 문제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시오. 야놀자, KTX 연계 숙박·레저 예약 오픈! 1월 28일부터 KTX 승차권과 국내숙소를 모두 예약하면 KTX 결제금액의 ○○%를 야놀자 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KTX만 예약해도 ○% 야놀자 포인트 적립!"의 정답은 '13'이다.

오퀴즈 오후 4시 야놀자 문제 "2020년 해외여행 숙소도 야놀자에서! 무려 최대 ○년 이내 투숙하는 해외숙소 예약이 가능하며, 지금 야놀자 App에서 예약하면 최대 ○○% 추가할인 가능하다는 사실!" 정답은 '21'이다.

오퀴즈 오후 5시 야놀자 문제 "야놀자에서 이색체험까지!? 야놀자 App 내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는 레저/티켓 서비스는? (번호 입력) 1. 뷰티체험-네일관리 2. 목공체험-우드 조명 만들기 3. 요리체험-안주 요리 클래스 4. 공방체험-수제화 만들기"의 정답은 '4'다.

오퀴즈 오후 6시 야놀자 문제 "야놀자에서 이런 것도!? 누구나, 마음편히, 놀 수 있게! 야놀자가 꿈꾸는 다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지난해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에 1만그루 기부, 소외계층 어린이 캐리비안베이 초청 등 ○○○○ ○○○○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착한소비착한놀이'다.

또 야놀자는 '강릉 커피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16일까지 강릉 커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숙소의 숙박비를 최대 87%, 강릉 지역의 레저 및 액티비티 상품도 35% 할인한다.

해당 숙소로는 세인트존스호텔, 메종드씨펜션, 휘게노블레스스파펜션 등 강릉에 자리한 인기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약 160여 곳이 있다.

야놀자 KTX와 국내여행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실시.
야놀자 KTX와 국내여행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