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30 20:07
조세호 헤어토닉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조세호 헤어토닉1+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탈모엔 테라픽! 조세호 헤어토닉1+1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30일 실시된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탈모엔 테라픽! 조세호 헤어토닉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테라픽 헤어토닉의 주성분인 ㅇㅇㅇㅇ 은 노폐물 및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조세호 헤어토닉1+1'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살리실산'이다.

"테라픽 헤어토닉은 일반 화장품이 아닌 ㅇㅇㅇ인증 탈모완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의 정답은 '식약처'다.

"테라픽 헤어토닉 중 살리실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노폐물 및 ㅇㅇ제거에 도움을 주는데요.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각질'이다.

"테라픽 헤어토닉에는 ㅇㅇㅇㅇ성분들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달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줍니다."의 정답은 '자연유래'입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