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31 14:40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 카카오페이지 퀴즈.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 카카오페이지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는 30일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시원펜 구매하고 학습기간 부담없이! ㅇㅇㅇㅇ 해요"라고 물었다. 이어 힌트로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 정답 글자수 4자)"라고 덧붙였다. 실시간 정답은 '평생수강'이다.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참여할 수 없다. 본 이벤트로 받은 캐시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7일이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만 캐시 지급한다.

한편, 시원스쿨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텝스(TEPS)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뉴텝스 300% 환급반' 인강을 신규 오픈했다. 

뉴텝스 300% 환급반은 수강 시작과 동시에 출석이나 성적 미션 없이 시험 응시 인증만으로 수강료의 50%를 즉시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달성 점수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해 주는 등 동기를 부여해 빠르게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에는 1년간 수강기간이 무료로 연장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