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03 13:31
야나두 오늘까지만 평생수강 77% 할인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 (야나두 오늘까지만 평생수강 77% 할인)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3일 실시된다.

이날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 오퀴즈는 오후 2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6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올라간다.

오퀴즈 오후 2시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 문제 "오늘까지만 30만원 상당 야나두 영단어 강의 ㅇㅇㅇ 강을 추가 지급해준다"의 실시간 정답은 '141'이다.

오퀴즈 오후 3시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 문제 "야나두 평생수강 앵콜 요청이 쇄도하여 추가수량이 ㅇㅇㅇㅇ 되고 있다"의 정답은 '긴급편성'이다.

오퀴즈 오후 4시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 문제 "ㅇㅇㅇㅇ 와 문법으로 1개 문장을 수 천 가지로 만드는 야나두 패턴학습법."의 정답은 '아는단어'이다.

오퀴즈 오후 5시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 문제 "야나두 ○○○ 설문조사 결과, 97.1%가 영어실력이 향상되었다고 응답하였다."의 정답은 '수강생'이다.

오퀴즈 오후 6시 야나두 앵콜 완전종료 문제 "지금도 수 만 명의 야나두 수강생이 ○○○○○을 꿈꾸며 도전하고 있다"의 정답은 '변화된모습'이다.

야나두 측은 설 패키지 7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패키지는 기초영어 전 강좌 평생 수강을 포함해 단어 앱 무료 증정, 최신 교재 9권 증정, 영단어 강의 추가 지급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야나두 측에 따르면 고객 앵콜 요청에 따라 해당 패키지를 3일까지 연장해서 판매한다.

야나두 오늘까지만 평생수강 77% 할인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야나두 오늘까지만 평생수강 77% 할인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