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권동원 기자
  • 입력 2020.02.04 09:26
환경지도자연합회 이취임식(사진제공=성주군)
성주군환경지도자연합회 정기총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성주군)

[뉴스웍스=권동원 기자] 성주군환경지도자회는 지난달 30일 오후 환경지도자연합회 임원,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환경지도자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환경지도자회에서는 2019년 사업실적보고와 2020년 사업계획의 발전방향에 대한 토의를 하고, 전임 김성규 회장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아울러 신임 이명길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환경지도자회는 2013년에 결성돼 관주도의 1,2단계를 거쳐 민간 주도의 추진방식인 3단계 '쾌안미소 성주만들기' 추진의 중추적 역할을 해왔으며, 민선7기 군정 추진방향인 '군민중심 행복성주'를 만드는 데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명길 환경지도자회장은 전임 회장에 뒤이어 깨끗한 성주 만들기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으며, 또한 환경지도자회 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읍면협의회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환경 문제가 이슈가 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환경과 지역 발전에 힘쓰고 있는 환경지도자회 회원 여러분들의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한 환경 조성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