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2.11 11:1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바이타믹스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 기념 세일’에 참가해 최고급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창립 20주년 기념 세일’에서는 바이타믹스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타믹스 브랜드 프로모션은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메가스토어 내 브랜드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바이타믹스의 최고급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를 한정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바이타믹스의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는 바이타믹스의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초고성능 블렌딩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국내 출시된 바이타믹스 제품 중 유일하게 터치 인터페이스가 적용돼 쉬운 조작이 가능하며, 디지털 타이머 기능을 통해 블렌딩 시간 설정도 가능하다.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 딥 앤 스프레드 등 원하는 요리를 선택해 버튼을 누르면 적절한 분쇄 시간 및 속도가 자동으로 설정돼 블렌딩을 완성해준다. 각 기능별 자동 세척을 위한 5가지 자동 프로그램 기능이 내장돼 있어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바이타믹스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 글로벌 상품전을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바이타믹스를 체험하고,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