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상배 기자
  • 입력 2020.02.14 14:51
임혜자(오른쪽 맨 위) 예비후보가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광명교육희망네트워크 주미화 대표 등 임원진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선거사무소)
임혜자(오른쪽 세 번째) 예비후보가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광명교육희망네트워크 주미화 대표 등 임원진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선거사무소)

[뉴스웍스=김상배 기자] 임혜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광명갑) 예비후보는 지난 13일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주미화 광명희망교육네트워크 대표와 임원진이 참여한 가운데 ‘광명 교육개혁’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임혜자 예비후보는 “시민사회 운동은 사명의식이 없으면 활동할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광명지역 교육개혁을 위해 함께 하는 광명교육희망네트워크 여러분들이 존경스럽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4차산업 혁명의 물결 속에서 가장 중요한 어젠다는 교육개혁이고 이를 위해 시민운동을 하는 분들이 방향을 설정해 주고 대안을 제시해 줘야 한다”며 “광명지역 교육개혁의 세세한 부분에 대해 광명교육희망네트워크에서 선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미화 대표는 “교육희망네트워크 회의를 통해 광명 교육개혁에 필요한 어젠다가 정해지면 임혜자 후보와 함께 논의하고 국회의원 공약에도 반영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