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2.18 09:39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오는 23일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

36, 37층 연회장 및 65층 파노라믹65에서 진행하는 이번 ‘돌잔치 페어’에서는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할 돌상차림, 스냅 사진, 아기 드레스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행사 규모에 맞는 돌상 스타일링 쇼룸 시연 및 돌잔치 행사 필수 연계 아이템 전시, 돌잔치 플래너 일대일 상담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10인부터 20인, 40인 70인 패키지로 마련했으며, 가격은 10인 스마트 패키지 110만원부터 시작한다.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20인 기준 양식 스페셜 코스와 럭셔리 돌상 및 포토테이블, 프리미엄 스냅, 전문 사회자를 포함하며 350만원이다.

패키지 계약 시 인원에 따라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을, 프레스티지 패키지 계약 시 1베드룸 프리미어룸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일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음료 및 다과를 제공하고, 소정의 선물도 증정하며,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에 적합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은 연회장에서 최소 10인부터 단독적으로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호텔 돌잔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어 인기다”라며 “호텔 고층에서의 송도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돌잔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