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0 10:41
이연복 (사진=MBN 자연스럽게)
이연복 (사진=MBN 자연스럽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 구례 현천마을 살아보기의 꿈을 이뤄주는 ‘현천비앤비’ 두 번째 손님으로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뜬다. 

22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는 톱모델 트리오 송경아 송해나 김진경에 이어, 현천비앤비 두 번째 방문 가족인 이연복 셰프와 그 아들, 사위, 손자가 등장한다. 

허재와 김종민은 “이 분은 정말 어마어마한 손님”이라며 긴장 속에 이연복 셰프 마중에 나섰다. 이연복 셰프는 ‘필살템’인 중식도 세트를 가지고 위풍당당하게 등장했지만, 평소의 카리스마스는 잠시 접어둔 채 자상한 미소를 띤 ‘손자바보’의 모습이었다. 

‘워니미니 하우스’에 도착한 이연복 셰프의 손자는 어린이답게 게임기에 매료돼, ‘오락 삼매경’에 빠졌고 이 셰프는 ‘물개박수’를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이연복 셰프는 현천비앤비 운영자들을 위해 라면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특급 비주얼의 특제 짜장 라면을 대접하는 한편, 마을 주민들을 위한 특급 이벤트로 ‘코재 반점’을 오픈해 짜장면까지 선보였다. 이연복 셰프표 짜장라면은 최근 ‘유산슬’에 이어 ‘라섹(라면 끓이는 모습이 섹시한)’ 캐릭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유재석이 그 노하우를 전수받아 더욱 화제가 됐다. 

중식의 대가가 직접 요리한 한정판 짜장라면과 짜장면의 자태에, 현천마을 이웃들은 “우리가 비앤비에 온 것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