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2.21 09:30

MD상품 할인쿠폰·기다릴 필요 없는 빠른 입장·동반인 티켓 할인 혜택 등 제공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9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 당시 그리드워크에 수많은 관람객이 모여 행사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슈퍼레이스 운영위)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9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 당시 그리드워크에 수많은 관람객이 모여 행사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슈퍼레이스 운영위)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즌 티켓이 출시됐다.

그 동안 여러 모터스포츠 팬들이 바라왔던 시즌 티켓 출시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시즌 티켓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들도 더해 가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슈퍼레이스 관계자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즌 티켓은 성인을 위한 일반권과 12세 이하 아동을 위한 어린이권으로 구분해 출시됐다”며 “일반권은 8만원, 어린이권은 4만원으로 책정된 시즌 티켓을 구매하면 경기장 입장뿐 아니라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 등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즌 전 경기를 개별 구매해 관람할 경우와 비교해 절반 수준에 해당하는 비용으로 시즌 전 경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시즌 티켓을 구매한 팬들에게는 슈퍼레이스가 준비한 혜택이 더해진다.

시즌 티켓 소지자는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슈퍼레이스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MD숍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시즌 티켓 소지자가 가족, 친구, 연인 등 동반인의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50%의 할인 혜택(최대 4매)도 가질 수 있다.

올 시즌 치르게 되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100번째 경기를 기념해 시즌 티켓을 100매 한정으로 출시하는 만큼 특별한 의미의 소장가치까지 더했다.

시즌 티켓은 20일부터 YES24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이후 오는 4월 25일과 2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전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