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1 15:47
야나두 2월에는 2배 할인 OK캐시백 오퀴즈.
'야나두 평생수강' 2월에는 2배 할인 OK캐시백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2월에는 2배 할인 평생수강'이 21일 오후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야나두 평생수강'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4시부터 오후 8시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야나두 평생수강'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 이후에는 5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야나두 평생수강'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야나두 평생수강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야나두 2월에는 2배할인으로 평생수강을 할인 받아 ㅇㅇㅇㅇ 을 할 수 있다"의 실시간정답은 '수강신청'이다.

야나두 평생수강 오퀴즈 오후 5시 "야나두 10분 최적화 커피큘럼 중 입문회화 단계에서 ㅇㅇㅇㅇㅇ 49강으로 기초회화를 배울 수 있다"의 정답은 '왕기초이론'이다.

"영어를 포기하지 않도록 야나두 동기부여 연구소에서는 평생수강 패키지 수강생에게 ㅇㅇㅇ 28억을 지급했다"의 정답은 '장학금'이다.

야나두 평생수강 오퀴즈 오후 7시 정답은 '신규강의'이다.

야나두 평생수강 오퀴즈 오후 8시 정답은 '앵콜요청'이다.

한편, 영어교육 전문 기업 야나두가 평생수강 패키지 구매 시 2월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야나두는 현재 야나두 평생수강 패키지를 구매하면 2020년 첫 제작 신규강의와 스케줄러를 0원에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진행 중이다. 첫 제작 신규강의는 총 90가지 패턴으로 450가지 문장 만드는 법을 알려주는 패턴쉐도잉 강의다.

또한 신규강의와 함께 0원에 제공되는 스케줄러는 학습관리에 최적화된 것으로 야나두 평생수강과 함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스케줄 관리를 할 수 있다.

야나두는 10분 강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집중하기 좋은 10분의 러닝타임은 물론 핵심 어법만 담은 압축강의, 초보자에게 최적화된 학습량으로 영어학습 습관을 들이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