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4 08:52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사이다뱅크기본금리'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이다뱅크기본금리 파킹통장'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24일 실시됐다.

이날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사이다뱅크 기본금리'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은 NO!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조건 없이 기본금리 연2.0% 적용! ○○○○○○○라면 꼭 한번 경험해보세요!"의 실시간 정답은 '파이낸셜노마드'이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전 10시 문제 "5천만원을 1년동안 연0.2% 통장에 넣어두면 연이자 100,092원, 사이다뱅크 연2% 입출금통장에 넣어두면 연이자 1,009,217원! 약 ○○○! 꿀이득! (한글/숫자로 표기) * 이자는 월복리 세전 기준이며, 계산 시점에 달라 질수 있음"의 정답은 '10배'이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전 11시 문제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입출금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이체/출금/입금 수수료도 무료인데, ㅇㅇㅇㅇㅇㅇㅇㅇ 기본금리 연2% 제공"의 정답은 '우대금리조건없이'이다.

"이것저것 요구하는 우대금리는 NO!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가입자 누구나 전월실적,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 ○○○○○○ 연2% 금리 제공!"의 정답은 '아무조건없이'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후 1시 "급여이체 하지 않고 수수료 무료 혜택 받고 싶은데.. 이럴 생각이 들땐 사이다뱅크가 딱! 아무조건없이 ㅇㅇㅇㅇㅇㅇ!"의 정답은 '모든수수료무료'이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자동차를 잠깐 주차하듯 단기간동안 돈을 넣어두고 원할 때 마다 인출할 수 있는 고금리 자유 입출금통장을 말한다. 적은 돈을 짧게 맡겨도 금리까지 확실하게 챙길수 있어 최근 파킹통장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고 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가입자 누구나 어떠한 실적조건 없이 연 2.0%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있다. 또 정기예금으로 묶어두기 어려웠던 자금을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을 활용하면 높은금리를 적용받으면서 자유롭게 입출금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