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6 08:50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 OK캐쉬백 오퀴즈.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 OK캐쉬백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이 26일 OK캐쉬백(오케이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포인트는 없다.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OK캐쉬백 앱에서 '롯데닷컴 특가몰'을 검색하면 ㅇㅇㅇㅇㅇ 을 통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간편로그인'이다.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세요.롯데닷컴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행사 중이며, 영업일 기준 ○일 이내 예정포인트로 적립되며 사용가용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 1~2달 소요된다." 정답은 '6'이다.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롯데닷컴 특가몰 MD추천기획전 중 "○○○○ 기획전"은 요즘 HOT한 마스크, 손세정제 등을 절찬리 판매중이다" 정답은 '바이러스'이다.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 오퀴즈 12시 문제 "롯데닷컴 특가몰의 "오늘의 초특가" 상품은 OK캐쉬백앱을 통해서만 구매가능한 온/모바일 최저가도전 상품이며 "LOTTE.COM ○○○ ○○○○" 버튼을 클릭하면 더많은 상품보기가 가능하다."의 정답은 '특가몰구경가기'다.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 오후1시 "롯데닷컴 특가몰은 OK캐쉬백 간편로그인을 통해서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최초 1회 인증된 CI로 ○○○○되고 두 번째 방문부터는 간편로그인 처리되어 쇼핑이 편리하다."의 정답은 '자동가입'이다.

한편, OK캐쉬백 초특가 포인트몰은 롯데닷컴과 함께 OK캐쉬백 고객만을 위한 BEST 상품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품 구매시 OK캐쉬백 포인트 3%를 무조건 적립한다. 행사기간은 2월1일부터 2월29일까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