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2.28 11:13
(이미지 제공=펄어비스)
(이미지 제공=펄어비스)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2주년을 기념해 타이거 JK와 함께 만든 '모험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8일 공개했다.

'모험가'는 타이거 JK가 생각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내 모험가들과 그들의 모험을 다룬 노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랩을 하는 타이거 JK의 모습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2년간 업데이트 영상들이 등장한다. 

음원은 멜론을 통해 공개됐으며 수익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각장애인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해질 계획이다.

모험가 앨범 커버. (이미지 제공=펄어비스)
모험가 앨범 커버. (이미지 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는 3월 첫째 주까지 '2주년 파격 배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언, 하둠, 대사막 내 획득 아이템 수량이 2배가 되고 월드 우두머리 태고·심연 장비 획득 확률은 20배가 된다. 접속 유지 보상도 20배다. 같은 기간 일반 필드에 출몰하는 우두머리를 처치해 흔적 아이템 4종을 모으면 고대 문양 각인서로 교환할 수 있다.

'2주년 선물 마켓'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으로 서피스 프로7, 갤럭시 S20+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푸시 보상으로 2주년 응모권을 모아 각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더불어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오늘(28일) 오후 6시 2주년 특별편 영상이 공개된다. 지난 25일 특별 기획 라이브 생방송에서 남창기 개발 PD가 나와 '클래스 변경 세트'를 선물하는 등 펄어비스는 영상과 이용한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