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5 10:02
닥터에비던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5일 출제됐다.
닥터에비던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5일 출제됐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의사가 만든 근거기반 '닥터에비던스' 오늘까지 추가할인!이 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닥터에비던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카테킨, 카페인을 각각 단독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 효과가 불분명하여,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다이어트에는 카테킨과 천연 카페인인 OOOOOO분말을 부원료로써 충분한 양인 513mg을 함유하였습니다.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써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닥터에비던스'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과라나추출물'이다.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쾌변은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식약처 배변활동 인증 값 대비 2배 이상인 ㅇㅇㅇㅇmg이 들어가 있는 식약처 쾌변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9188'이다.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다이어트와 근거기반 쾌변 제품에는 대장을 인위적으로 자극하는 알로에ㅇㅇ 을 포함한 알로에류 성분의 자극성 하제를 일절 넣지 않아, 근거기반 쾌변의 경우 임산부/수유부 께서도 장기간 섭취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전잎'이다.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쾌변은 물과 만나 40배가 팽창하여 식전 섭취시 포만감이 뛰어나고, 새콤달콤한 레몬맛으로 맛있게 섭취가능한데. 1포당 ㅇㅇ.5kcal밖에 되지 않아 칼로리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의 정답은 '17'이다.

'닥터에비던스'는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바이오산업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다이어트 보조제 및 쾌변 보조제와 같은 품절 제품에 대해 구매 개수 별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 사전 주문을 진행했다.

사전 주문 대상 제품은 카테킨 및 과라나추출물 등이 함유된 '근거기반 다이어트'와 차전자피 식이섬유 및 푸룬분말 등이 함유된 '근거기반 쾌변 콜레스테롤' 2종 제품이다.

닥터에비던스는 의사로서 섭취 대상 별로 확실한 근거가 있을 때만 제품 개발을 하며, 이 과정에서 최신 연구 결과까지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인증 시설에서만 생산하며, 2중 안전성 검사 체계로 성분 배합 전 원재료 대상으로 1차, 성분 배합 후 2차 중금속·미생물 검사를 시행한다.

그 외에도 닥터에비던스는 친환경 브랜드로 주요 제품은 사탕수수 섬유 100%로 만들어진 친환경 종이 박스를 사용하고 코팅을 하지 않아 1~3개월 만에 생분해 되며, 무용제 잉크 등 친환경 부자재를 사용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닥터에비던스 측은 "닥터에비던스를 아껴주신 분들께 드리는 멤버십데이 행사를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5일 출제됐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5일 출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