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3.05 10:21

하나저축은행 '두배로 적금'으로 연 최고 5% 금리 제공
하나금융투자 '커피머니 불리기'로 연 5.0% 특판RP 투자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이미지제공=하나금융그룹)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자동으로 불릴 수 있는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머니 불리기는 하나저축은행의 ‘두배로 적금’과 하나금융투자의 ‘커피머니 불리기’ 이벤트로 참여 가능하다.

두배로 적금은 납입금을 하나머니로 입금하는 등 우대금리 조건 충족 시 기본금리의 두 배를 주는 상품이다. 가입기간 12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연 2.0%의 두 배인 최고 연 4.0%, 24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연 2.5%의 두 배인 최고 연 5.0%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이다.

가입금액은 월 10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로 1인 1계좌에 한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하나멤버스에서 판매한다.

커피머니 불리기는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춰 설정한 방식에 따라 자동으로 매주 보유하는 하나머니 중 일부를 연 5.0%의 수익을 제공하는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 상품에 투자하는 서비스로 신경 쓰지 않아도 매주 최대 2만 하나머니 자동으로 투자한다.

선착순 1만명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특판RP 수익률 혜택은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된다.

한편 하나머니가 없는 손님이라도 하나멤버스에 가입하고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저축은행 계좌를 연결해 하나머니 자동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