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3.05 11:19

기본조건 3% 할인, 36개월 1% 특별 금리…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까지 제공

기아차가 특별 금리 혜택과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기아자동차가 5일 특별 금리 혜택과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릴렉스는 2020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고 있는 ‘스트리밍 라이프’에 착안해 기아차가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한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 및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 고급 안마의자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릴렉스 이용 고객은 기본조건 3% 할인과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의 특별 금리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의 최고급 안마의자 ‘KAI S7 브론즈 골드’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더불어 K9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36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받게 되며, 36개월 이후 9만9000원을 납입하면 소유권 이전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서비스 혜택은 3월 한 달 간 전국의 기아차 전시장에서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의 선수금을 전액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K9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적용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 및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의 고급 안마의자의 이미지가 부합하여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 여러분이 체감하실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와 혜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