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1 08:51
심쿵할인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심쿵할인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소셜커머스 '심쿵할인'이 11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OK캐쉬백 심쿵할인 365일 심장저격가 24시간 초특가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심쿵할인'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단 50포인트를 받은 회차에는 5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신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심쿵할인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소셜커머스 심쿵할인은 매일 ○○○○○○○ 초특가로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쿵할인에서 특별한 상품을 엄청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세요! (한글로 입력)"의 실시간 정답은 '아침이십사시간'이다.

오전 10시 문제 "24시간 초특가 심쿵할인은 3월22일까지 ○○○○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꼭! 참여하고 놀라운 혜택 놓치지 마세요!"의 정답은 '친구하면'이다.

오전 11시 문제 "소셜커머스 심쿵할인은 ○○○○○○○ 이상의 탄탄한 소비자 층을 보유한 어플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한글로 입력)"의 정답은 '다운로드사백만'이다.

12시 문제 "매일 엄선된 20여 건의 새로운 할인상품이 등록되는 심쿵할인은 최대 95%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상품에 쿵! ○○○○○ !한 매력적인 어플입니다."의 정답은 '가격에심쿵'이다.

오후 1시 문제 "심쿵할인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고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중독은 이용자에 ○○○○○○과 트렌디한 기획전을 제공하여 다양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쇼핑어플입니다"의 정답은 '역대급할인율'이다.

소셜커머스 심쿵할인은 IT서비스 전문그룹 '제이슨그룹'이 출시한 모바일 쇼핑 어플이다. 인터넷 최저가 도전, 쉽고 빠른 공동구매 쇼핑, 풍성하고 다양한 응모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한편, 심쿵할인은 친구추가와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개의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가지 상품엔 한번만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3월11일부터 3월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18일이다.

심쿵할인 오퀴즈 이벤트가 11일 출제됐다.
심쿵할인 오퀴즈 이벤트 문제가 11일 출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