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3 10:0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23일 실시했다.
닥터디퍼런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디퍼런트' 봄맞이 베스트 기획전!이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닥터디퍼런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닥터디퍼런트의 베스트 제품인 비타A크림에는 비타민A 계열인 OOO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결/ 탄력/ 잔주름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닥터디퍼런트의 비타민세럼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에는 피부속 ㅇㅇㅇ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CoQ10이 들어있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항산화'이다.

"닥터디퍼런트는 실제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ㅇㅇㅇㅇ과 피부 친화적인 성분만을 사용하였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활성성분'이다.

"닥터디퍼런트의 비타A크림 ㅇㅇㅇ 에는 주름 개선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이 0.1% 들어있습니다"의 정답은 '포르테'이다.

한편, 닥더디퍼런트 측은 3월23일부터 3월27일까지 단 5일간의 특별한 혜택! 봄맞이 베스트 기획전을 열고 최대 30% 할인한다. 또 첫 구매 회원을 위한 즉시 할인 7%를 추가한다. 이벤트 시간내에 경제 완료해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고 이후에는 정상가로 결제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닥터디퍼런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23일 실시했다.
닥터디퍼런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23일 실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