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4.01 11:51

사전체크인 완료 고객 대상 1만원 할인쿠폰…2회 이상 이용 시 24시간 무료이용권 증정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롯데렌터카는 단기렌터카 대여절차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해결하는 ‘사전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체크인은 예약 정보 확인, 추가 운전자 등록, 계약서 서명, 요금 결제 등 차량 대여에 필요한 절차를 미리 온라인을 통해 완료한 뒤, 지점 방문 시 별다른 과정 없이 신속하게 차량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언택트’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직원과의 대면 접촉, 차량 픽업 시간을 최소화하는 등 단기렌터카의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사전체크인 서비스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이용시간에 따라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체크인을 통해 단기렌터카 이용 완료한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반납 다음날 1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2회 또는 1회 48시간 이상 대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렌터카 24시간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롯데렌터카는 사업 전반에 걸쳐 사전체크인 도입을 비롯한 비대면 고객 서비스를 적극 강화하고 나섰다.

그 일환으로 최근에는 전국 최초로 24시간 차량 반납이 가능한 무인 지점을 상봉(망우역)과 제주 롯데호텔에 오픈했다. 영업시간 이후에도 즉시 무인 반납이 가능해 저녁 늦게 여행에서 복귀해도 다음날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