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0.04.01 11:49
LG유플러스 모델이 생방송 토크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 방영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생방송 토크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 방영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LG유플러스는 골프 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생방송 골프 토크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를 방영한다.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는 실시간 고객 소통을 기반으로 지난 시즌 명장면 리뷰, 선수 인터뷰, 골프 레슨 등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와 SBS골프가 공동 제작했다. 오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김황중 캐스터와 김홍기 프로가 고정 진행자로 출연한다. 

U+골프,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SBS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U+골프의 경우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이용 가능하다. 

코로나19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4개 대회가 취소되고, 한국남자프로골프(KPGA)도 예정됐던 시즌 개막전을 무기한으로 미룬 상황이다. LG유플러스는 국내 골프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번 생방송 토크쇼를 마련하게 됐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각종 투어의 연기·취소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국내 골프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생방송 토크쇼를 기획했다"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이번 토크쇼를 시작으로 향후 라이브 채팅 등 고객 참여 기능 업데이트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