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3 10:01
라씨엘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씨엘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씨엘르 품절템 임상테스트 100% 리프트 개선입증!이 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임상시험 결과 100% 리프팅 개선 입증 #녹는 쁘띠패치는 OO OO 탄력이 12.7% 증가하여 100% 리프팅 개선의 효과가 확인되었는데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씨엘르 녹는쁘띠패치'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팔자부위'이다.

"임상시험 결과 100% 리프팅개선 입증 #녹는 쁘띠패치의 주름 개선 주요 성분 중 ㅇㅇㅇㅇ은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의 정답은 '아데노신'이다.

"임상시험 결과 100% 리프팅 개선 입증 #녹는 쁘띠패치 눈가, 팔자주름을 집중관리해주는 쁘띠패치는 ㅇㅇㅇ성분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의 정답은 '수용성'이다.

"임상시험 결과 100% 리프팅 개선 입증 녹는 쁘띠패치는 눈가주름이 13.5% 감소하여 ㅇㅇ ㅇㅇ부위 리프팅 개선의 효과가 확인되었다"의 정답은 '눈밑주름'이다.

라씨엘르(LASSIEEL)의 쁘띠패치 마스크 리프팅은 0.03mm 초미세 녹는 패치로 피부 탄력 핵심 성분인 콜라겐과 아데노신이 고농축되어 있다. 스마일 존 고민 부위에 집중적인 탄력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기능성 제품으로 허가를 받고 임상시험을 통해 100%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쁘띠패치 마스크 다크스팟 역시 초미세 녹는 패치로 브라이트닝 핵심성분인 글루타치온이 고농축되어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