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8 14:01
탈모샴푸 닥터포헤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탈모샴푸 닥터포헤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닥터포헤어 천만돌파'가 8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닥터포헤어 제품은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OO OO 솔루션인데요,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ㅍㅋㅇ)"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닥터포헤어'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두피케어'이다.

"1천만개 판매의 압도적 판매량을 자랑하는 폴리젠샴푸는 ㅇㅇㅇㅇ ㅇㅇㅇㅇ 1위를 기록하고 있다(초성힌트 ㅇㄹㅂㅇㅌㅁㅅㅍ)의 정답은 '올리브영탈모샴푸'이다.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 OOOOO은 두피와 모근의 12주 변화를 집중적으로 측정하고 분석하는 실험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ㅌㄹㅋㅅㅋ)"의 정답은 '트리코스캔'이다.

"폴리젠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모공보도 1/2500이상 작은 나노 미세 입자로 ㅇㅇㅇㅇㅇ을 업그레이드하여 두피 강화에 도움을 준다. 초성힌트 ㄷㅍㅎㅅㅇ"의 정답은 '두피흡수율'이다.

닥터포헤어는 탈모에 고민 있는 소비자에게 이미 착한 성분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지만, 엄격하기로 유명한 트리코스캔 임상 실험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안정성과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또 사랑의불시착에 출연한 배우 양경원과 '닥터포헤어가' 함께한 영상이 큰 화제를 끌고 있다. 폴리젠샴푸를 찾으러 북에서 남으로 왔다는 스토리로 드라마 속 표치수의 '역시 후라이깐게 아니었구나'라는 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