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9 08:57
'행복한보험' OK캐쉬백 오퀴즈.
행복한보험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행복한 보험 부담되는 차 수리비 늦기전에 대비해요! BNP파리바카디프손해보험이 9일 오전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OK캐쉬백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행복한보험, 내차사랑품질보증연장보험'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적립이 되지 않는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행복한보험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내 차 제조사 보증기간이 끝나도 부품가격 인상 걱정없이 수리비 보장받는 보험은'자동차 ○○○○○○ 보험' 이다"의 실시간 정답은 '품질보증연장'이다.

오전 10시 문제 "자동차 EWI는 'Extended ○○○○○○○○ Insurance' 의 약자로 제조사 품질기간이 끝나도 자동차 고장 시수리비를 보상한다(영어로기재)"의 정답은 'warranty'이다.

오전 11시 문제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은 제조사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 더 보증연장 받을 수 있다. (한글로 입력)"의 정답은 '최대삼년'이다.

12시 문제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으로 내 차가 여러 번 고장나도 수리횟수 ㅇㅇㅇㅇ 보상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제한없이'이다.

오후 1시 문제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은 물가 상승으로 인한 부품 및 공임비용 인상과 상관없이 ㅇㅇㅇㅇ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보증연장'이다.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은 *제조사 보증기간 최대3년연장! *수리횟수 제한없이 보상(보장금액한도내) *물가 인상 상관없이 보증연장된다. 또 보험 가입자에게는 OK캐쉬백 최대 3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