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4.09 17:59
(이미지 제공=넥슨)
(이미지 제공=넥슨)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넥슨이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시즌2 '루나'를 업데이트했다.

서든패스는 시즌 기간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배틀패스' 개념의 게임 시스템이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퀘스트를 깨고 패스 티켓을 얻으면 서든패스 레벨이 오른다.

서든패스 시즌2 루나는 오는 7월 2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서든패스 최고 레벨은 60이다. 

준비된 보상은 시즌2 전용 루나 캐릭터(영구제), 루나 무기 16종, 루나 무기 선택권(영구제), 180만 경험치, 4500SP 등이다. 높은 명중률과 파괴력, 마우스 우클릭 연사 기능을 가진 '피스메이커 루나'(영구제) 권총도 지급된다.

최고 레벨 달성 뒤에도 4단계 기본 경험치 누적 미션을 통과하면 65만 경험치, 승리포즈-문워크(영구제), SG-12 루나(영구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시즌2에는 일일 퀘스트 더 받기 기능과 기본 경험치 누적 퀘스트가 더해졌다. 주간 퀘스트로 나오는 패스티켓 개수도 시즌1에 비해 많다.

더불어 이 기간 랭크전, 영토전, 생존 시즌전의 시즌2도 진행한다. 랭크전은 혼자 또는 둘이서 참여할 수 있다. 영토전과 생존 시즌전은 각 시즌이 끝난 후 달성한 티어, 등급에 따라 다른 보상이 나온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