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4.13 10:47
(이미지 제공=한빛소프트)
(이미지제공=한빛소프트)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한빛소프트의 퍼즐오디션이 iOS서도 사전예약을 받는다. 

한빛소프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 사전예약에 이어 iOS 이용자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퍼즐오디션은 리듬게임 '오디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3매치 퍼즐 장르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 댄스, 패션, 커뮤니티 등을 결합했다. 실시간 1 : 1 배틀과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 콘텐츠가 특징이다.

사전예약 추가 보상도 공개했다. 한빛소프트는 추첨을 통해 3세대 에어팟(3대),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장), 문화상품권 5000원(200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300개) 등을 준다.

모집 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이용자 대상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한 이용자도 페이지에서 다시 등록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예약 등록자수가 10만 명을 넘어서면 정식 오픈 시 모든 이용자에 게임 의상 제작 아이템을 지급한다. 20만 명 돌파 시에는 의상뽑기티켓 1장과 게임 재화를, 30만 명 이상이 모이면 날개의상 1개를 추가로 준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은 이제까지의 게임과 다른 독특한 게임성을 가진 기대작이다"라며 "많은 이용자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