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4 09:26
홍진영·김양·이채윤 (사진=KBS1 정치합시다)
홍진영·김양·이채윤 (사진=KBS1 정치합시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트로트 여신’ 트리오 홍진영 김양 이채윤이 넘치는 흥과 함께 KBS 선거방송기획단의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KBS 1TV 2020년 총선 특별기획 ‘정치합시다’는 4.15 총선을 홍진영 김양 이채윤이 부른 3인 3색 투표송 영상을 공개, 트로트 팬들의 투표 열기를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는 상큼함의 대명사 홍진영은 “여러분, 잊지 말고 투표하세요”라는 당부와 함께 신나는 어깨춤을 추며 투표송을 불렀고, “마스크 꼬옥~! 끼고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유권자들의 건강까지 챙겼다. 

또 트로트 퀸 김양은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감성을 녹이는 투표송을 열창했고,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를 꼭!”이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트로트 요정 이채윤 역시 “저도 한 번 불러보겠습니다”라며 발랄하게 투표송에 동참, “투표할 때도 마스크는 꼭!”이라고 다시 한 번 건강 조심을 강조했다. 

4월 15일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정치합시다’를 제작하는 KBS 선거방송기획단은 셀럽들과 일반인들이 모두 참여하는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중독성 넘치는 투표송(‘표쏭’)은 박토벤(작곡가 박현우)이 탄생시켰으며, 지금까지 카피추(개그맨 추대엽), 피아니스트 유니, 트로트 황제 태진아, 배구 선수 이다영, 홍현희&제이쓴 부부, 마흔파이브, 송준근, 코요태 신지, 윤정수, 포레스텔라 조민규, 셀럽파이브, 조우종 아나운서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재해석해 인기를 모았다. 

KBS의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은 4.15 총선까지 계속되며, KBS TV 스팟 및 KBS1 ‘정치합시다’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