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14 09:4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켓잇이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됐다.

브랜드커넥트 서비스는 네이버가 지난 2월 자체 크리에이터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표한 창작자 대상 보상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인플루언서가 기업과 마케팅 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서비스다. 

별도 선정된 협력사는 팬 수, 채널 별 구독자 수, 전문분야, 키워드 챌린지 참여 키워드 등 네이버 우수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마켓잇은 이번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협력사 선정을 통해 뷰티, 푸드, 패션, 육아, 리빙, 스포츠, 반려동물, 자동차, 여행, 게임의 10개 카테고리에서 네이버가 선정한 우수 인플루언서들과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을 협업한다. 

광고주들에게 네이버 채널 노출 확대 등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동시에 자체 개발 인플루언서 광고역량 분석엔진과 콘텐츠 반응율 분석솔루션 등을 활용해 네이버에서 선정한 우수 인플루언서들의 각종 콘텐츠 지표를 분석하여 검증된 광고 소재를 선별, 구매와 다운로드 등의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까지 극대화하는 뉴미디어 토탈 마케팅 솔루션 역량을 더욱 고도화할 예정이다.

박성렬 마켓잇 대표는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와의 협력에 더해 마켓잇의 우수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뉴미디어 광고 역량을 결합하여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사에 더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네이버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의 인플루언서 콘텐츠 생태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