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6 13:01
지엘리 커버 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지엘리커버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지엘리커버세럼' 환절기 속건조 촉촉한 메이크업이 16일 오후 1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지엘리 커버 세럼으로 환절기 파데 유목민 이제 그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지엘리 커버 세럼은 1회 사용만으로도 OOO시간 보습 효과를 색조 최초로 임상실험까지 통과 하였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지엘리 커버 세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100'이다.

"지엘리 커버 세럼은 ㅇㅇㅇㅇ ㅇㅇㅇ 함유로 내 피부에 맞게 빛을 굴절시켜 반사판 받은듯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연출해줍니다"의 정답은 '핑크미카파우더'이다.

"지엘리 커버 세럼에는 ㅇㅇㅇ 색상의 골드 캡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정답은 '와인빛'이다.

"지엘리 커버 세럼에 함유된 C5리포좀 콤플렉스는 5가지 세라마이드로 장벽을 강화하며, 피부 굴절률 변화를 준다고 하여 일명 ㅇㅇㅇㅇㅇㅇㅇㅇ라고 합니다.8글자"의 정답은 '반사판세라마이드'이다.

지엘리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스킨케어 제품과 피부 보호, 개선 효과가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기술과 성분으로 피부 속을 변화시키며 메이크업 제품을 결합해 최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해낸다.

지엘리와 채정안, 이현이가 만나 처음으로 선보일 제품은 ‘커버세럼(세럼파운데이션)’이다. 론칭 전부터 화제가 된 이 제품은 리조폼 세라마이드 독점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색조 화장품 최초로 100시간 수분 잠금, 53시간 커버력 지속 효과를 인증했다. 또 자연광채를 선사하는 핑크미카 파우더 3종이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