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3 13:29
무신사TV 개국 1주년 무신사 랜덤쿠폰 이벤트.
무신사TV 개국 1주년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TV 개국 1주년 이벤트'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23일 실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무신사TV 개국 1주년 이벤트가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오후 2시 문제 "영상에 소개되는 무신사TV 프로그램 중 가장 마지막에 띄워진 콘텐츠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무신소리'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무신사TV 유튜브 채널 구독과 OO OO을 허용해야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알람수신'이다.

"무신사TV 1주년 영상에서는 총 몇 명의 MC가 출연하나요?"의 정답은 '7'이다.

"무신사TV는 2019년 4월 OO일에 정식 개국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3'이다.

"무신사TV 1주년 이벤트에서 보고 싶은 콘텐츠와 그 이유를 작성하면 에어팟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총 몇 명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무신사TV는 현재 몇만 구독자를 달성하였을까요?"의 정답은 '15'이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TV 1주년' 을 검색하고, '1주년 영상' 배너를 클릭해 정답을 확인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와 유니폼브릿지 패밀리세일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최대 80%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무신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채널 개국 1주년을 맞았다.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으로,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다양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영상 조회 수를 달성한 콘텐츠는 총 조회 수 100만뷰를 돌파한 '무신사 출근룩 ? 무신사 개발팀'편으로, 전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MC로 나서 무신사 직원들의 패션을 소개했다.

무신사TV는 개국 1주년을 기념해 '랜덤쿠폰 퀴즈', '응원 댓글 이벤트'와 '콘텐츠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