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4 08:54
캐롯 현대카드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캐롯현대카드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캐롯현대카드'가 24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캐롯-현대카드 알아보기' OK캐쉬백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오전9시·10시·11시·12시·오후1시 정각)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캐롯현대카드'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캐롯 현대카드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국내 최초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출시한 보험사는"의 실시간 정답은 '캐롯손해보험'이다.

오전 10시 문제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단어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 M Edition3 카드로 발급 가능한 브랜드는 ○○, ○○, ○○○ 총 3가지이다"의 정답은 '로컬비자마스터'이다.

오전 11시 문제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시오.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원, ○○○○○원까지 할인된다"의 정답은 '36000'이다.

12시 문제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금액은?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카드로 전월 이용금액이 78만원인 경우 캐롯손해보험료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원 이다"의 정답은 '12000'이다.

캐롯현대카드 오후 1시 문제 "안내 내용 중 ○를 더하시오.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카드로 보험 결제를 하지 않은 달에는 스타벅스 이용 시 당월 이용금액에 따라 ○~○.○% M포인트가 적립된다"의 정답은 '75'다.

한편, 현대카드는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자동차보험 할인 혜택을 주는 카드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를 출시했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운행 거리와 무관하게 연간 보험료를 미리 내는 기존 자동차보험과 달리 소정의 가입보험료만 납부하고서 이후 매월 주행거리에 따라 산출되는 보험료를 내는 자동차보험이다.

캐롯 현대카드 OK캐쉬백 오퀴즈 공개.
캐롯 현대카드 OK캐쉬백 오퀴즈 공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