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8 08:50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가 28일 오전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정각(9시·10시·11시·12시·오후1시)마다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힌트는 검색창에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되며 5포인트는 매회 적립이 가능하다.

오전 9시 문제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에는 늙지않는 주조사 손의 비밀인 사카로미세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카로미세스는 세계적인 브랜드 S사의 에센스 성분으로 유명한 ㅇㅇㅇㅇㅇㅇ의 상위효모이다"의 정답은 '갈락토미세스'이다.

오전 10시 문제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에는 식약처 미백 기능성 인증성분인 ㅇㅇㅇㅇㅇㅇㅇㅇ 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밝혀줍니다"의 정답은 '나이아신아마이드'이다.

오전 11시 문제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에는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상위 효모 사카로미세스 성분이 ○○% 함유되어 있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97'이다.

12시 문제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는 전성분이 EWGㅇㅇㅇㅇ 이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의 정답은 '그린등급'이다.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오후 1시 문제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와 꿀케미를 자랑하는 사카로미 클리어 스킨 토너에는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ㅇㅇㅇ성분이 들어있다"의 정답은 'BHA'이다.

한편, 28일 성분에디터 측은 사카로미세스 에센스와 토너 65%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또 신규가입하면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시카로미세스 에센스와 토너는 2015년 출시 이후 134만병이 판매됐다.

주조사의 손이 나이에 비해 젊고 탄력있는 이유는 누룩에서 발견된 '사카로미세스' 효모 덕분이다. 사카로미세스는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효모로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있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OK캐시백 오퀴즈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OK캐시백 오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