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04 08:4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테들러가 ‘감사그라피 사연 모집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감사 사연을 캘리그라피 엽서로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스테들러 캘리그라피 엽서 제작 영상’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스테들러가 지난 달 진행한 ‘감사그라피 사연 모집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사연과 메시지를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만드는 과정을 담고 있다.

캘리그라피는 스테들러 후원작가인 문예진 작가가 함께하였으며, 각 감사 사연과 어울리는 스테들러 제품을 활용해 캘리그라피 엽서를 만드는 섬세한 작업 과정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테들러 캘리그라피 엽서 제작 영상 확산 이벤트는 스테들러 공식 SNS 채널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캘리그라피 작품 제작 영상을 확인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총 20명을 선정, 캘리그라피로 제작한 감사 엽서 3종 세트와 스테들러 피그먼트라이너 파스텔 6본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모인 감사 사연이 한 편의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함께 감상하고, 직접 손편지를 써서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