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08 10: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00년도 드라마 ‘꼭지’를 통해 활동을 시작한 아역배우 출신 김희정이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취미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핫한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김희정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청순한 것은 물론, 트렌디하고 힙한 모습까지 소화해내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바이크, 댄스, 서핑 등 꾸준히 새로운 액티비티에 도전하고 노력하며 자신의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개인 방송도 시작하는 등, 단순한 연기활동을 넘어 영화와 예능, 화보 등 활동 영역을 넓혀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달 공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판도라’의 CF 영상에서는 호주 골드코스트 해변에서 직접 바다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물에 빠지고 넘어지면서도 환하게 웃으며 다시 도전하여, 결국에는 서핑보드 위에서 춤까지 추는 수준급의 실력을 보여줌으로써 지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는 걸크러쉬 매력까지 발산했다.

판도라 다이어트의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에도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즐기고 계속해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꾸준히 노력하는 김희정의 모습이, 이번 CF 영상에 잘 녹아들어 ‘결과만이 아닌 과정 자체를 즐기며, 일상 속에서 습관이 되는 지속가능한 이너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잘 전달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며칠전에는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함께 본인이 먹고 있다는 판도라 신제품 ‘2020’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개하기도 했는데, 비타민과 오메가3등 영양까지 챙기며 다이어트를 할 수 제품으로 평소 김희정의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에 관심이 많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