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1 14:14
티트리트 여우티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
티트리트 여우티 생일이벤트 카카오페이지 퀴즈

티트리트 여우티 생일이벤트가 11일 오후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티트리트 여우티 카카오페이지 문제는 "여우티 맛과 영양의 비밀은 ㅇㅇㅇㅇ 및 원적외선 로스팅이다. 또 힌트로 여우티 생일 이벤트 정답은 ㅈㅇㄱㅈ"이라고 물었다.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티트리트 여우티'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저온건조'이다.

"여우티의 슬로건 'ㅇㅇㄷㅇ ㄱㅂㅇ ㅂㅁ'은 무엇일까요? 힌트 : 여우티 생일 이벤트(정답 글자수  9자)"의 정답은 '여우들의가벼운비밀'이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캐시 지급한다.

한편, 티트리트의 여우티는 국내산 호박과 팥을 100% 원료로 활용하여 티트리트만의 건조, 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만든 제품이다.

여우티는 1주년을 맞아 5월 3일부터 5월 10일까지 7일동안 한정수량으로 전 품목 9900원에 판매한 바 있다. 그리고 재고소진으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으로 티트리트는 급하게 여우티의 재고를 확보하며 오는 17일까지 단 1주일동안 앵콜이벤트를 진행한다.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행사가 바로 종료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