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4 10:11
비바스튜디오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진행
비바스튜디오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진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비바스튜디오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이벤트가 14일 실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오전 11시부터 비바스튜디오 패밀리 세일 랜덤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비바스튜디오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에서 랜덤 박스를 증정하는 브랜드는 몇 개일까요?"의 실시간 정답은 '5'이다.

"'비바스튜디오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 구성 상품의 정상가는 몇만 원 상당일까요?"의 정답은 '10'이다.

"'비바스튜디오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요일은 언제일까요?"의 정답은 '수'이다.

"'비바스튜디오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의 참여 기한은 마지막 날 몇 시까지일까요?"의 정답은 '11'이다.

온라인 패션스토어 '비바스튜디오 패밀리 세일'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최대 80%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 아이디당 1번만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비바스튜디오 패밀리 세일은 5월14일 11시~5월18일 11시까지 무신사에서만 진행된다.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한다. 2008년 론칭한 비바스튜디오 레이블은 코퍼레이트 로큰롤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유의 스페셜리티를 가진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또 비바스튜디오 레이블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