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8 08:51
라네이처시그니처 친자연 유기농 생리대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라네이처 시그니처 오퀴즈 OK캐쉬백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18일 라네이처 시그니처 친자연 유기농 생리대가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정각(9시·10시·11시·12시·오후1시)마다 '라네이처시그니처 친자연 유기농 생리대'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힌트는 검색창에 '라네이처 시그니처 친자연 유기농 생리대'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되며 5포인트는 매회 적립이 가능하다.

라네이처시그니처 친자연 유기농 생리대 오퀴즈 오전 9시 문제"라네이처 시그니처는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ㅇㅇㅇ 인증 생리대입니다"의 실시간 정답은 '생분해'이다.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로 만든 100% ○○○ 순면커버 생리대입니다"의 정답은 '유기농'이다.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 Ecocert의 천연 섬유 70% 이상 함량 인증인 ㅇㅇㅇ 섬유 인증을 획득한 생리대입니다"의 정답은 '친환경'이다.

12시 문제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ㅇㅇㅇㅇ 등급을 받은 생리대"의 정답은 '엑설런트'이다.

오퀴즈 오후 1시 "라네이처 시그니처는 전제품 모두 유럽 ㅇㅇ 인증의 최고등극을 받은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의 정답은 '에코'이다.

한편, 라네이처 시그니처 유기농 생리대는 소재는 물론 흡수력까지 인증된 프리미엄 생리대다. 해당 생리대의 특징 5가지는 1)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생분해 인증 2)100% 유기농 순면커버 3) 에코서트의 천연 섬유 70% 친환경 섬유 인증 4)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5)전제품 모두 유럽 에코 인증 최고등급 획득 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