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8 11:37
무신사 티셔츠 페스티벌 랜덤쿠폰 퀴즈 정답
무신사 티셔츠 페스티벌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티셔츠 페스티벌' 랜덤쿠폰 이벤트가 18일 실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티셔츠 페스티벌에서 유튜버 '최겨울'이 추천하는 티셔츠 '자세히 보기' 클릭 시 보이는 '최겨울 Pick' 아이템 중 가장 첫 번째 상품의 브랜드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실시간 정답은 '커버낫'이다.

"티셔츠 페스티벌에서 럭키 티셔츠 박스 1만원 래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18(월)에 진행하는 컨버스 럭키 티셔츠 박스는 총 몇 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을까요?"의 정답은 '5'이다.

"무신사 테라스의 티셔츠 팝업 쇼룸 행사로 현장을 방문하여 SNS 업로드 시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때 필수 해시태그는 #무신사티셔츠팝업쇼룸 외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무신사테라스'이다.

"티셔츠 페스티벌 '특별 혜택' 탭에서 티셔츠 특가의 19,000원 상품 중 세 번째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스컬프터'이다.

"티셔츠 페스티벌 '키워드별 추천 티셔츠' 에서 제안하는 #무지 티 아이템 중 가장 첫 번째 상품의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인사일런스'이다.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 티셔츠 페스티벌'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7만명 한정으로 최대 80%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휠라·타미진스·커버낫 등 394개 브랜드, 총 1만1200여 종 여름 인기 티셔츠를 최대 80% 할인하는 '2020 티셔츠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일 인기 브랜드의 새로운 티셔츠를 최대 70% 할인하는 '하루 특가'와 1만원 이하부터 2만9000원까지 가격대별로 신상 티셔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가격대별 특가'와 '단독 특가'도 진행한다.

또한 무지, 로고, 그래픽, 오버사이즈, 포켓 등 올 여름 인기 티셔츠 트렌드를 키워드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 '밀레 클래식×마크 곤잘레스 빅 M 반팔 티셔츠'를 9900원에, '휠라 리니어 반팔 티셔츠'는 1만9000원에 판매하고, '키르시 빅체리 티셔츠'는 30% 할인한다.

무신사는 티셔츠 페스티벌 오픈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티셔츠 10% 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10만원 상당의 브랜드 티셔츠 패키지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 티셔츠 박스' 래플 이벤트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