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8 15:4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겨우내 숨겨 온 군살이 최대 고민으로 돌아왔다. 습관처럼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오늘까지만 먹고’를 곱씹으며 미뤄왔는데 빠르게 다가온 계절 탓에 벌써부터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이처럼 불어난 살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쉽고 간편하게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칼로리핏’ 다이어트에 주목해보도록 한다.

연예인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도 유명한 칼로리핏은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피부보습 기능성을 가졌으며 11가지 주원료 중 시서스추출물, 홍국, 콜레우스포스콜리, 알로에아보레센스, 히알루론산까지 무려 5가지가 인체시험결과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칼로리핏은 다이어트 건기식 제품 중 단연 주목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면 굶거나 운동량을 대폭 늘려 힘든 과정을 떠올리게 되는 반면, 칼로리핏은 평소 식사량에 하루 2번, 식전 섭취로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졌기 때문이다.

칼로리핏 관계자는 “점점 다가오는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불어난 군살과 체지방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다”며 “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칼로리핏’과 같은 무리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칼로리핏은 현재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홈페이지와 무료상담전화를 통해 1:1 전문 상담을 받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