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5.20 12:13
(이미지제공=컴투스)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컴투스가 '컴투스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컴투스의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 및 사업 등 각 부문별 전문화된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마감 일은 오는 6월 8일이다.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인공지능(AI) 개발 등 5개 부문이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전형을 해 6월 말 인턴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8주간 직무 중심 체험형 인턴 활동에 참여한다. 이 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는 해당 직무 정식 채용의 기회를 받는다. 더불어 인턴 전원에는 하반기 공채 모집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는 코로나19로부터 지원자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도 마련할 예정이다.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열 감지 체크와 문진표 작성을 진행하고 면접 시에는 1인용 아크릴 재질의 투명 가림막 설치, 마스크 착용 등의 조치를 할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게임 업계 입사를 희망하는 예비 사회인들이 회사의 직무 및 생활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며 "컴투스와 함께 게임 산업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원하는 많은 이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