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22 09:5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하이퍼커넥트가 ‘머신 러닝 리서치 인턴십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다양한 AI 및 머신 러닝 분야에 대한 기술 연구를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관련 분야에 대한 기술에 대한 관심과 지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하이퍼커넥트 커리어 사이트를 통해 오는 31일 까지 이력서와 함께 연구 계획서을 제출해야 한다. 

선발 규모는 별도 제한을 두지 않는다.

하이퍼커넥트는 기술을 활용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결에서 장벽이 되는 요소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영상 커뮤니케이션과 AI 분야에서 세계 수준의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용현택 하이퍼커넥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뛰어난 역량의 엔지니어와 협업해  관심 분야의 경험을 쌓고 유의미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기회에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하이퍼커넥트의 대표 서비스 글로벌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아자르 앱은 230개국에서 4억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구글플레이 전 세계 비게임앱 매출 순위에서 5위, 유럽에서는 틴더·넷플릭스·유튜브의 뒤를 이어 4위를 올랐다. 

지난 해 론칭한 소셜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 역시 지난 3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대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