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5.26 10:20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빗썸이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이다.

KSQI는 고객 관점에서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조사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을 맡아 2004년부터 매년 우수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는 지난 2019년 조사 대상에 포함됐다.

빗썸 콜센터는 수신태도,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5개 항목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항목은 만점이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는 등 서비스 구축에 힘을 기울이는 중이다. 현재 온라인, 일대일  상담과 영어·일어 등 외국어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빗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 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빗썸은 지난해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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