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1 13:51
(사진=JTBC '알짜왕')
(사진=JTBC '알짜왕')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피트는 지난 21일 JTBC의 ‘TV정보쇼 알짜왕 (이하 알짜왕)’에서 자사가 판매 중인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제품이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베라핏은 칼로리, 체중에만 연연하는 무리한 다이어트 방식이 아닌 건강한 식습관과 개인의 환경까지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21일 알짜왕에서는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다.

해당 방송에서는 사례자가 저탄고지 식사를 준비하는 와중에 완성된 음식 위에 홍국과 돌외잎 가루를 뿌려 섭취하는 장면이 나와 시청자들의 이목을 샀다.

또한 식사 후 홍국과 돌외잎의 성분이 들어간 알약 형태의 제품을 섭취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해당 제품이 바로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이다.

알짜왕에서는 돌외잎과 홍국이 체중과 체지방, 허리둘레 감소 등에 효과적이며 체내에 콜레스테롤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해준다는 설명과 함께 특히 돌외잎에는 지방산을 산화, 분해하는 AMPK효소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베라핏은 이러한 홍국과 돌외잎에 녹차추출물까지 세 가지를 주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으로 굶지 않는 올바른 다이어트를 하도록 권하고 있다.

1일 2회, 1회에 2정의 알약으로 섭취 방법도 간편해 다이어터 사이에서 ‘쉬운 다이어트’로 불리는 베라핏, 해당 제품의 구매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건강 전문 매니저의 1:1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