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6.03 12:14
지니어트 다이어트PT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3일 지니어트 PT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등장했다.

이날 지니어트 PT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다이어트 성공 후기가 가장 많은 맞춤형 PT 서비스, 지니어트는 OOOO OO만 작성하면 결제액 전액을 환급해드립니다. 하버드 메디컬 스쿨의 연구에 따르면 OOOO OO만 작성해도 감량폭 2배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OOOO OO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해당 퀴즈 힌트는 앱 내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누르거나 네이버에서 '지니어트PT'를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다이어트일기'다.

"지니어트는 성공 후기가 가장 많은 온라인 PT 서비스인데요. OOOO명이 자발적으로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306'이다.

"연구에 따르면 성인의 평균 다이어트 성공률은 9%이지만, 지니어트 회원분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결제 금액까지 전액 환급 받아간 비율은 ㅇㅇ%입니다"의 정답은 '61'이다.

"2020년 6월3일 오늘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ㅇㅇㅇㅇㅇㅇ원에 신청 가능한 지니어트를 다이어트 일기만 작성하면 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179000'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풀면 상금 중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