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4 09:3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고객을 중심으로 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중 변호사/변리사 부문 대상을 수상해 주목받고 있다.

'공유' 가치가 중요시 되는 사회 속 사람들은 수많은 관계에 뒤엉켜 다양한 문제를 경험하게 된다. 그리고 그 문제는 단순히 인간관계에서 오는 문제도 있겠지만 살아가면서 흔히 겪을 수 없는 법률문제도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법률과 관련된 문제는 '법'과 관련된 문제이기 때문에 그 누구라도 막상 경험한다면 당황스럽고 절망감, 두려움이 앞설 수밖에 없다. 게다가 이를 도와줄 '법률 서비스'는 아직까지 소비자가 접근하기에는 높은 벽이 있어 쉽게 법무법인/특허법인에 도움을 요청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은 바로 이런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법률 서비스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법적 지식을 고객과 아낌없이 공유하는 것'이라는 법률 전문가의 사명을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고객 중심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쌓아온 각 법률 분야별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변호사, 변리사들로 구성되어 있는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은 인생을 살아가며 겪을 수 있는 여러 분야별 법률문제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전담팀을 제공, 고객에게 딱 맞는 법률 서비스로 소비자가 먼저 찾는 부띠끄 로펌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 소비자들의 신뢰에 힘입어 실제로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은 소비자들의 어려운 고민, 그리고 테헤란을 찾아준 소중한 마음과 뜻의 막중한 무게감을 절대 잊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공감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한편, 민사, 형사, 성범죄, 마약사건, 특허/상표/디자인 등의 지식재산권, 회생 및 파산, 가사, 기업자문, 국제, 부동산, 상속, 금융 등 여러 가지 분야별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 대표 이수학 변호사는 "테헤란을 찾아주실 때 하셨던 고민들에 대한 그 고객의 무거운 마음이 어떤 건지 깊게 공감한다"며 "이번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을 계기로 초심을 잃지 않고 변함없는 자세로 고객들에게 테헤란만의 노하우로 성공을 안겨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